< >

김해 맛집 파인 다이닝 에드워드권 셰프 레스토랑 추천 리뷰  : 에디스 키친

제 생일기념삼아
갔었는데
좋아요
위치는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고 ㅋㅋㅋㅋㅋ


에드워드권 셰프가 운영하는걸로 유명함

에스키스 건물!

건물 예뻐요
1층으로가면 에디스 키친
평일인데 되게 엄마들 모임을 여기서 많이하는 듯

이렇게 꽃도 있답니다
우리엄마도 좋아함

에디스 키친 들어가는 입구!!
나는 예약을 미리해놨어서
안내 받아서 들어갔다

식전 스프
달달함

식전빵
빵옆에 소스가 맛있음 ㅋㅋㅋㅋㅋ

전복 리조또
요새 리조또가 너무 먹고 싶었고
이거 먹기  몇일전에 친구가 전복사진 보여줘서
괜히 당겨서 시켰다

이건 스테이크!

  사진은 잘 못찍지만 내가 찍은 사진보고 사람들이
스테이크 맛있어 보인다고 그랬음 ㅋㅋㅋㅋㅋ
손바닥 보다 작은데 먹으면 배부르다
맛있음 질기지도 않고
뭣보다 맛이 깔끔해서
나트륨으로 내가 붓는듯한 느낌이 좀 덜한데ㅋㅋㅋ
이건 내가 성분을 안봐서 장담할 수는 없다
유명한 셰프가 하는거니 좀 괜찮지 않을까?.....ㅋ


코스요리 먹으려다가 단품으로 주문했는데
배불러서 코스요리 시켰으면 큰일날 뻔했다
가끔 특별한 날에 가족끼리 가는거 괜찮은 듯한
식당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