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존잘남5명 나오는 웹툰

줄거리

여주가 똥차인 남주랑 헤어지고 나서
이제 자기 취향인 잘생긴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그 후 부터 잘생긴 남자들이 순서대로
바니와 엮이면서 진행되는 이야기

제 픽입니다^^ 원
흑발 남 최고

여긴 열이
나오는 순서로보나 뭐로보나 제일 남주 같음

이거 장르가 코믹이기도 해서
개웃겨요....
ㅋㅋㅋㅋㅋㅋ여기나오는 사람 여주포함 거의 다 담배핌 ㅋㅋㅋㅋㅋㅋ
다른 순정이랑은 좀 다른웹툰이라
어디로 튈지 모르겠어요
처음이 진짜재밌는데 뒤로갈수록 좀 재미없는 구간이있어요
물론 열이파라면 재밌을지도...ㅎ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