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면 전포 맛집)웅이네 방앗간 & 쉽카페(베이커리 케이크 맛집) & 이억녀의 마카롱

서면 전포 디저트 맛집

오랫만에 서면외출
밥먹으려고 친구랑 고민하다가
백화점에 이억녀의 마카롱이 들어와있길래 먼저 하나씩 구매해먹어봄

나는 찰떡아이스 친구는 레몬맛.....이름뭐더라..아 레몬요거트

맛있었다 빈속이라 그런지 단맛이 강했고 요거트는 신맛이 덜했다 단맛이 더 강했다
그냥 마카롱집 맛이었다

그리고 돌아다니다가 드디어 밥먹기로했다
웅이네 방앗간?이라는 떡볶이집
청년다방 엽떡 응떡 이런곳이랑다르게
쌀떡 사용해서 두꺼워서 쫀득쫀득하다
떡볶이 1인분인데 남았다
물론 많이 시켜먹어서ㅠ그런거지만 ㅋㅋㅋㅋㅋ
지단김밥이 유명하다고했는데 그냥 지단이들어간 김밥이라고 생각했는데 식감이 끝부분이 뭔가쫀득쫀득한게 맛있다

한참을 돌아댕기며 소화시키다가
디저트를 먹기로했아


그리고 전포카페거리쪽의 쉽카페


동영상을 찍었으나 이것만.....
앞에있는 초코 은하수 저건 멀쩡한빵에 티라미스 치즈 ?가있는 통을빼면 분수처럼 예쁘게 흘러내려서 저렇게 된다
친구가 저거먹자고해서 나는 딸기티라미스 먹자고해서 음료까지시킴....ㅋㅋㅋㅋㅋ떡볶이 집보다 디저트 값이 더나오는거......

기대안했는데 저 은하수 빵 진짜맛있다
초코덕후인 나한테 진짜 제맛이었다
딸기티라미스도 안느끼하고 내가 크림을 좋아하는편은아닌데 여기는 굉장히 부드럽고 너무맛있었다ㅠ
진작 와볼걸 했다
음료수도 좋아하는 편아닌데 에이드도 숙숙 들어갔다 너무맛있었다ㅜㅜㅜㅜ
이것 말고도 이집에 맛있는 베이커리류가많아서 다음에 또와서 먹을것이다ㅜㅜ
카페 맛집찾으면 추천한다 존맛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