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면 맛집/디저트 빵집) ops 옵스

서면에 갈 때마다 시선을 끄는 ops 옵스 빵집
옵스는 1989년 2월 삼익제과로 부터 오픈하여 94년에 ops라는 이름을 갖게됬다고합니다
그 1호점이 여전히 남아있는 옵스남천점 부산 수영구에 위치합니다.
저도 본점은 가본적이 없는데 서울.....친구들이 부산에 오면 먹어야한다고 이 빵집 이름을 말하더라구요

서면에는 쥬디스태화옆과 롯데 백화점 지하 식품매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크기 규모가 좀 있어요
제일 유명한 것은 커다란 슈크림

홉슈 ㅠㅋㅋㅋㅋ진짜 큰데요 사먹어서 먹어봤을때 맛있긴한데 환장할 맛은아니에요
그냥 커다란 슈크림 맛
저희 엄마는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는 빵보가 이런 케이크류를 좋아하는데 케이크류가 너무예쁜게 많아서 저번에 한 3조각 산적있는데......너무예쁜거 치고는 그렇게 맛있지않아요.그게 맛없다기 보다는
좀 단맛이 덜해요.단거 안좋아하시는 분은 괜찮을지도.....저는 달달한거 너무너무 좋아해서.....
특히 치즈케이크는 꾸덕한 치즈케이크보다는 푹신한 치즈케이크라 오히려 그냥 빵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도 저 중에 맛있는 것도 있었어요 저 딸기 생크림도 괜찮아요.저 생크림 싫어하는데 맛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이건 얼마전에 엄마가 사다주신 마스카포네  푸딩
티라미스도 사왔는데
마스카포네 푸딩 이것도 덜 단데 맛있어요
그냥 무의식적으로 계손 손가게 하는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쥬디스태화 옆의 지점입니다
제 친구는 여기 중독되서......맨날 토익배우고 나서 여기들어가서 빵이랑 음료 시켜서 매번 즐기다가 나오더라구요.....
저도 밀가루 엄청좋아하긴하는데 ㅋㅋㅋㅋㅋㅋ
파고다 어학원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둘이 크기 비교하면 역시 롯데백화점에 입점되있는 것보다는 여기 지점이 더 쪼끔 더 큰느낌?
다음에는 못먹어본 케이크 먹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조만간 또 방문예정이에요
서면에 제가 좋아하는 타르트맛집이 ......사라져버려서ㅠㅠㅠㅠㅠ이제 빵집에 의존할수 밖에 없게됬네요
조만간 방문하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서면에 갈때면 옵스 들려보세요~~~~유명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