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순정 웹툰 리뷰) 바른연애 길잡이

 

 

 

오늘 들고 온건 바른연애길잡이 !! 

대학생활 연애웹툰으로 다음에는 취향저격 그녀가 있다면 네이버에는 바른연애 길잡이가 있습니다 ! 

핫하고 유명한 웹툰입니다 ! 

저도 최근까지 열심히 보고있어요 

 

 

   밑 부터는 스포 포함 입니다 ! 

여자주인공과 남주 섭남 이렇게 모여있는 모습 나도 얘내랑 나이 비슷한데 왜 얘낸 풋풋해보이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 나유연

 여주 : 정바름

 서브남주 : 신재현

 

바름이가 재현이를 좋아하는데,재현이가 바름이한테 동아리 들어올생각없냐고 합니다

동아리는 프로그램 동아리 씨언어가 씨블씨블.......이라는 동아리인데, 바름이가 들어가보니, 그곳에는 중고등학생때 사이가 좋지않았던 ,친구도 있고 이 웹툰의 남자주인공인 유연이도 있습니다. 

유연이는 게임을 좋아해서 항상 동아리에서 게임을 하고있었는데,거기서 귀여운 여자 캐릭터를 키우고 있었습니다.

근데 그걸 바름이한테 들킵니다.바름이는 딱히 말할 생각은 없었는데,유연이는 평소에 한량같은 이미지라 저런거 키울 이미지가 아니라서,바름이가 어디 말할까봐 전전긍긍합니다. 그러다가 바름이가 재현이를 좋아하는 것을 알고 도와준다고 하는대신 자신의 비밀을 말하지 말하달라고합니다.재현이랑 바름이를 이어주려고 노력하다가 유연이는 자신이 바름이를 좋아하는 것을 깨닫게 되지만,바름이는 여전히 재현이를 좋아하고,재현이는 그런 바름이한테 애매한 태도를 보이고,  그러다 바름이는 재현이한테 고백하고 깔끔하게 정리합니다.그리고 유연이도 바름이한테 고백하지만, 정리는 커녕 오히려 더 좋아합니다.

길고 긴 화 끝에, 재현이랑 유연이 중에 드디어 남주가 정해지는순간........ 그래서 요새는 유연이랑 바름이가 이어지고 있어요 

여주인공 정바름양 눈도 커다랗고 예쁨 열심히 생활합니다.

 

우리 남주랑 섭남 유연이랑 재현이 ㅠㅋㅋㅋㅋㅋ둘ㄷ ㅏ귀여워 현실에 없어..........

 

라멘 먹으러온 유연이와 바름이 재현이

 

유연이는 성격이 이름 그대로 유연합니다.......

항상 계획을 세우고 다 실천하는 바름이랑은 오히려 정반대의 성격이죠

 

재현이는 동아리를 만들고 통솔까지 하는 인싸 중의 인싸........입니다.리더쉽도 있고,

계속 부대끼면서 친해지고 좋아하는 유연이와는 달리 재현이는 진짜 서서히 바름이한테 빠져들고 지금은 좋아하는것같아요.누가 섭남인지 구분안될정도로 분량많아요 

 

성격이 다 제각각이라서 특히 유연이랑 바름이는 성격이 거의 반대인데도 요새는 게임도 같이하고 

공통 관심사도 찾고 이 둘이 만들어가는 연애라서 더 재밌는거같아요 ㅋㅋ 

처음에는 유연이 혼자 바름이 좋아하니까 짠해가지고 ㅠㅋㅋㅋㅋㅋㅋㅋ안이어지면 어쩌나 조마조마 했어요 ㅠㅠ 

게임회사에 갔는데 유연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있어서 사진찍고싶은데, 친구들 눈치보느라 사진 못찍고있는 유연이를 대신해서 ,바름이가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라고 사진 같이 찍자고 말해줍니다.그래서 같이 찍는중이에요 좋아하는 유연이랑 바름이 ㅠㅠㅠ귀여워요 ㅠㅠ 

이 웹툰의 남주들 두명222..............잘생겼다 

잘보라니 말안해도 잘볼건데,진짜 남주아니랄까봐 사람 홀립니다 ..........

중간중간에 설레는장면 많아서 벽이고 책상이고 바닥이고 다 부숩니다 

 

고백 ㅠㅠ하는 도중이에요 ㅠㅋㅋㅋㅋ고백하는것도 여유로운척하지만 사실은 조마조마하고있어요 ㅠㅠ 

그 차이가 더 매력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귀여워........

바름이가 프로그래밍 동아리에서 이해못하고 혼자 동떨어지니까 알아서 챙겨주는 센스남 나유연씨

휴일에 나와서 썸타는 나유연과 정바름 잘어울린다 !!!!!!! ~~~~ 

하 나유연 면접사진 찍는다고 수트입고들어와서는 자기 잘생겼다고 그러는데 맞아서 뭐라고 할말이없어요

이거 독자들 다들 유연이한테 미쳐있는사람 많아요 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 한사람 ........나야나.........안 본 사람은 꼭보세요

이게 바름이 말고도 바름이친구 연애 얘기도보면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고,물론 등장인물들은 너무 잘생겨서 비현실적이지만  약간 대리설렘.........느낄수 있어요 ......... 재밌습니다 

단행본은 1~3권까지 나왔고 더나오면한번에 구매해버릴 예정!!!!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