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맨스 판타지 웹툰 추천 :인소의 법칙

로판웹툰!!
읽은진 좀 됐는데 남길겸 적는것

 

여주가 인소읽고 잠드는데 눈떠보니까 연예인 같은애가 학교가자며 여주를 부릅니다

자기가 아는 세계는 사라지고 주변인물도 다 다르고 엄마아빠만 있는 상황
거기다 읽었던 인소 안의 남주들과 여주가 나타난 상황이라
여주는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꿈이아니고 진짜였습니다

남주후보1 은지호 남주누군지는 마지막에 적을게요 ㅋㅋㅋ
지호 내픽임

나머지 애들 사대천왕이라고 불립니다 ㅋㅋㅋㅋㅋ
남주후보2는 저기 뒤에 파란머리 유천영

그림은 주예수여 작가님이 그린거고
원작은 소설이에요
웹툰 재밌어요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남주는

 

 

 

 

ㅋㅋㅋㅋㅋㅌ
은지호임